체육 방송은 지난 1년 동안 엄청난 변화를 거쳐 매우 단순한 라디오 방송에서 세련되고 다양한 플랫폼으로 발전하여 현재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하는 방식으로 발전했습니다. 다음 과정은 팬이 스포츠를 즐기는 방식과 운동선수가 완료하는 방식, 맞춤형 모터 코치가 전략을 세우고 기업가가 대상 인구통계를 구축하는 방식을 독점적으로 발전시킨 적이 없습니다. 기술, 노하우, 사회적 참여를 이전하는 것과 함께 스포츠 미디어 채널이 하는 일로 지역에 압력을 가하는 모든 성장이 있습니다. 여기서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포츠 방송의 추세를 살펴보고 스포츠 커뮤니티에 미치는 영향과 앞으로의 일이 무엇을 가져올 수 있는지 살펴볼 것입니다.
스포츠 방송에 대한 이야기는 20세기 초반에 라디오 방송국의 시작과 함께 진행됩니다. 1920년대에 라디오 방송국은 여전히 그 주변에 있는 것처럼 보였지만 즉시 전국적으로 대상 인구통계를 얻는 데 매우 좋은 리소스가 되었습니다. 무료 스포츠 방송 스포츠 경기에 대한 최초의 생존 라디오 방송국은 1921년경에 피츠버그의 KDKA가 애쉬턴 빔과 애쉬턴 던디에서 권투 좌표를 방송하면서 개발되었습니다. 다음 방송은 신체 활동 보험을 얻기 위한 다른 시간의 시작을 실행합니다. 스포츠 경기가 경기장 외부의 사람들에게도 제공되어 직접 참석할 수 없는 팬들이 집에서 휴식을 취하면서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은 처음이었습니다.
1930년대와 1940년대에 라디오 방송국은 신체 활동 방송을 위한 주요 통신사가 되었습니다. 라디오 방송국의 옛 시절에는 퍼플 바버, 멜 앨런, 빈 스컬리와 같은 유명한 TV 프로듀서가 미국에서 게스트와 함께 영혼을 구하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 기능은 통신사의 제한을 초월한 일종의 스토리텔링으로 전환된 신체 활동 방송을 사용하여 강렬한 스냅샷을 채색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방송은 실제로는 총 커버리지가 아니었지만, 손님들이 마치 그들이 그 자리에 앉아 있는 것처럼 느끼게 하는 강력한 자연 환경을 만드는 것과 관련이 있었습니다.
텔레비전 시스템은 1950년대에 스포츠 방송 풍경 디자인에 들어섰지만, 머지않아 팬들이 항상 스포츠를 흡수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가장 초기의 텔레비전 스포츠 행사는 1936년 베를린에서 열린 하계 올림픽이었지만, 커뮤니티 쇼다운 2가 끝난 후에야 이 텔레비전 시스템이 스포츠와 함께 공중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하기 시작했습니다. 1950년대에 야구, 소프트볼, 농구 경기와 같은 대규모 스포츠가 있는 생존 텔레비전 시스템 방송이 확대되었습니다. NBC, CBS, ABC와 같은 CPA 제휴 네트워크는 대규모 대상 인구를 유치하기 위해 스포츠 컴퓨터 프로그래밍으로 즉시 가능성을 수용했고, 스포츠는 텔레비전 시스템 컴퓨터 프로그래밍으로 기반을 전환했습니다.
스포츠 방송의 추세: 전문적인 사고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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